AUTO T/M (ALL)
AUTO T/M의 DOUBLE TAPERED ROLLER BEARING의 SPLINE에 조립되어 ONE-WAY BEARING과 일체로 구성되어 한쪽방향으로만 TORQUE를 전달하게 하는 부품으로서 저속에서 POWER를 증폭시키는 중요 부품임
AUTO T/M (ALL)
AUTO T/M 케이스에 장착되며, 기계식 오일펌프 토출시에는 스프링이 눌려 유량 통과 되며, 전동식 오일펌프 작동시 (특히 고유온 120℃이상)기계식 오일펌프 쪽으로의 누유를 차단함 (변속기 assy 필요 유압 확보 및 R→D단 변속감 개선)
AUTO T/M (ALL)
AUTO T/M 밸브바디에 장착되며, 최종 라인압을 조절하는 스풀을 이송함 (전, 후진)
스팅어, 제네시스 G70
특정 압력 이상의 유압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부품.
또한 피스톤 유로 내 존재할 수 있는 에어(공기)의 배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릴리프 밸브는 피스톤 유로부 최상단부에 배치되어, 차량 시동과 동시에 릴리프 압이 작동하게 되면 에어를 배출하는 기능
모델 : 신소형 AUTO T/M
모델 : M/T, AUTO T/M (1TON)
모델 : 신 소형 AUTO T/M
모델 : AUTO T/M (EF)
모델 : AUTO T/M (LX)
모델 : 전륜8속(A6LF1,2) T/M